본문 바로가기

WEB & APP

웹디자인 초보 꿀팁!! 픽사베이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놀라운 무료 이미지 1.6백만개의 이미지와 비디오??


웹디자인 초보가 알고 있으면 좋은 효자 사이트!!

픽사베이 (pixabay)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주소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pixabay.com/ko/





픽사베이 (pixabay)

네이버 또는 구글이나 어느 웹사이트에서 검색해도 나오는 픽사베이는 디자이너 뿐만 아니라 사진을 다운받고 싶은 개인이나 내가 찍은 고화질 사진을 공유하고 수익을 내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사용, 공유가 가능한 웹디자인 필수 효자 사이트에요.



이용 방법

내가 찾고자 하는 사진의 키워드를 마구마구 검색해주세요. 사진 종류는 스크롤을 내려도 끝이 안보일정도로 정보가 방대하기 때문에 내가 찾고자 하는 소스를 찾을때까지 검색 키워드를 변경해가며 찾아주세요. 찾는것도 일이에요 일 원하는게 안보이면 노가다가 따로 없음
(예: 커피, 자동차, 야경, 흑백 등 없는게 없다.)

1. 검색
2. 서치
3. 다운로드

3가지 순서면 이용 방법 끝

저는 자동차를 좋아하기 때문에 자동차를 검색을 해볼께요.


tip

외국 사이트이다 보니까 한국어로 검색했을때 잘 안나오는 경우가 있어요. 그럴 땐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영어 단어로 입력해주면 됩니다. 만약 영어를 잘 못하신다면 네이버 또는 구글 번역기에 한번 돌려주세요~

예:
  자동차 - 검색 안나옴
  car - 검색 나옴 (이런 경우가 간혹 있어요.)





이미지 다운로드

마음에 드는 사진을 찾았다면 클릭 후 오른쪽에 무료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이미지 다운로드를 클릭 후 내가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해서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끝


tip2

제일 큰 사이즈로 다운로드 하려면 로그인하거나 결제를 하라고 뜰수도 있음.




동영상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사진뿐만 아니라 벡터 그래픽, 일러스트 비디오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비디오를 많이 검색해본 결과 짧고 굵직한? 풍경? 그런 종류에 동영상들이 많았고 모두 화질은 좋았어요. 동영상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검색~~


스폰서가 붙은건 광고다. (유료)

셔텨스톡 마크가 붙어있는것도 광고 또는 유료이며 스폰서라고 상단에 나오는 사진이나 동영상은 유료입니다. 모르고 클릭했다가 회원가입하고 결제해서 다운로드하고 그러면 안돼요~ 꼭 필요하신 분들만 구매해서 사용하시길





가끔 성인 콘텐츠가 있다.

19 검색했을땐 아무것도 안나왔고 사람이나 풍경 등 사진을 찾다보니까 성인콘텐츠 (세이프서치)로 가려진 이미지 들이 있어서 호기심에 섹시라고 검색해봄




가려진 사진은 클릭 한번으로 해제 가능

음..인증이나 로그인 따로 없이 클릭 한번에 해제가 가능하네요.









음.. 이런 사진도 있고 궁금하면 찾아보세요 ㅎㅎㅎ;;;;;;



픽사베이에서 직접 다운받은 동영상




픽사베이에서 직접 다운받은 동영상입니다. 업로드하면서 용량이 조절되서인지 화질이 조금 낮아졌는데 실제 제 컴퓨터 바탕화면에 가지고 있는 원본은 굉장히 화질이 선명하고 깔끔한 파일이에요. 이런 종류에 무언가 마음이 편해지는 듯한 그런 동영상들이 많아요.


업무를 보거나 포토샵, 실생활에 유용한 픽사베이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